RIDE TO SUPPORT TURKEY & SYRIA

최근 튀르키예와 시리아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인해 엄청난 인명과 기반 시설의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어느 때보다 이 끔찍한 인도주의적 재난의 희생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함께 모여야 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모든 종류의 지원이 절실히 필요하며 챌린지패밀리와 ROUVY는 회복할 수 있게 돕고자 공동으로 지원활동을 시작합니다.

체코 적십자는 터키와 시리아 동료들을 재정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그들의 요구에 따라 의료품 분야에서 물질적 지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챌린지패밀리는 전세계 대회 관계자과 이미 모금을 시작하여 20,000유로의 성금을 만들었으며  ROUVY가 기반을 두고 있는 프라하의 주요 도로를 통과하는 전용 자전거 도로를 온라인상에 만들었고 완주자 1명당 1달러를 프라하 적십자에 기부할 것입니다.

모금된 돈은 체코 적십자의 투명 계좌로 송금될 예정이며 터키, 시리아, 팔레스타인 적십자 회원 1만8000여명이 이미 현장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챌린지패밀리와 ROUVY의 공동 지원활동에 동참하여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재건을 도울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에 함께 해주세요.

대회에 참가하고 기부에 동참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s://rouvy.com/challenges/support-turkey-syria